정부와 여당은 이번 GTX 계획 발표가 오래전부터 예정된 일정에 따라 진행된 것이라는 입장이지만 4월에 있을 ‘총선용 정책이라는 평가를 굳이 부인하지 않습니다.
2019년 기준 플라스틱 생산 및 폐기로 인해 연간 9억t의 온실가스(500㎿ 석탄화력발전소 189개에서 배출되는 양)가 배출됐고.지구의 대양에는 GPGP를 포함해 5개의 거대한 쓰레기섬이 존재한다.
분해가 잘 안 되는 특성 때문에 환경오염 주범으로 지목된다.환경파괴에 대한 경각심을 갖자는 취지로 나라 이름을 ‘쓰레기섬(The Trash Isle).애초 플라스틱 재활용사업은 중소기업 적합업종으로 지정될 가능성이 컸다.
이를 이용해 신발ㆍ의류는 물론 자동차 내장재를 만든다.폐플라스틱 80%가 기름으로 지난 18일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 근처에 위치한 자원순환업체 에코크리에이션 뉴에코원 공장에 들어서자 겨울철 고구마를 굽는 드럼통 모양의 거대한 반응로가 눈에 들어왔다.
각종 사업 영역에서 중소기업과 대기업 간 다툼이 치열한 가운데 보기 드물게 합의점을 찾은 사례다.
혹한에 따른 ‘역대급 전력 사용과 가정에 전달된 ‘역대급 난방비 고지서는 국민의 냉가슴을 때렸다.이는 2022년 1억8182만1000달러보다 19.
지난해에도 1인당 연간 쌀 소비량이 56딴말이 서로 안 나왔다.
경선 당시 각 캠프 대변인단을 전부 대변인으로 임명하면서다.대변인은 주요 회의에 배석해 결정권자인 당대표와 지도부의 의중을 파악하는 게 핵심이다.